티스토리 뷰

나는 아무 이상 없는데 왜 연애가 안 되는 걸까?

외모도 중간 이상에 평범하고 관리도 잘하고 있는데 원하는 이성과 만남이나 소개팅 시에 왜 에프터를 받지 못할까??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처방법이나 고칠 것이 있다면 같이 알아보기로 해요!

 

멀쩡한데 힘든 30대 여자의 연애 특징을 알아보자!
30대 여자의 연애

 

목차

     

     

    어려운 30대 여자의 연애 특징

     "저는 스스로 생각했을 때 전 눈이 막 높지 않아요"

    - 여기서 눈이 막 높지는 않습니다라는 말은 하지만 낮지도 않습니다라는 말과도 같아요.

     

    - 30대의 여성이 소개팅을 나가면 대부분 상대가 또래 거나 나이가 더 많은 이성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욕심을 더 낸다면 스타일 좋고, 외모 관리 잘되어 있는 남자를 원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위의 좋은 조건을 가진 남성이라면 어느 정도 능력도 갖추고 있어야 하죠.

     

     

    - 남자를 볼 때 키, 외모가 가장 중요하다 또는 외모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져야 남자로 느끼는 여성분들은 그런 남자가 첫 만남부터 본인에게 호감과 설렘을 느끼게 하려면 본인의 능력이 출중하거나 또는 비슷하거나 누가 봐도 예쁘다 하는 여성이어야 합니다.

    그게 안된다면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하고 본인을 세련되고 멋지게 가꿔야 하고 애교와 리액션을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30대 여자의 연애 특징
    30대 여자의 연애

    - 본인이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나를 마음에 들어 했던 남자들이 나에게 했던 만큼 나도 내가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그렇게 행동해야 합니다!

    남자보다 내가 더 마음에 들어 하는 남자는 본인에게 선뜻 먼저 행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안 하는데 내가 더 마음에 들어 하는 남자가 나를 먼저 좋아해 주고 나의 안부를 묻고 할 일은 없습니다.

     

     

    어려운 30대 여자의 연애 해결 방법

    - 소개팅을 했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났습니까?

    그런 남자를 만났다면 리액션도 해주고 밥도 사주고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그렇게 한다면 남자들은 첫 만남 후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과거에 사로 잡혀서 남자들이 나에게 했던 행동들이나 과거에 내가 마음에 안 들었던 남자들이 했던 최고의 매너들을 생각하면서 그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대입시키지 말아요.

    힘들고 어려운 30대 여자의 연애 해결 방법
    30대 여자의 연애

    - 리액션, 적극성, 애교 이런 것들이 30대 연애가 힘든 여성분들이 가장 필요한 기본 덕목이에요.

    정말 내 마음에 쏙 드는 남자 즉, 놓치고 싶지 않다 하는 남자에게 에프터를 받고 싶나요? 그렇다면 카톡이든 연락이든 적극적으로 먼저 연락하세요! 식사도 먼저 사세요! 그리고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 말이 있듯이 잘 웃으세요!"그 여성분과의 시간이 즐거웠다" 생각할 수 있도록 먼저 이야기의 주제도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원하는 무언가를 얻고 싶다면 본인이 더 노력하고 먼저 행동하는 걸 기본적으로 가지고 가야 합니다. 이 행동이나 노력이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에요. 노력 없이 남자와 안된다면 자존감만 떨어지고 그 상황이 진행되는 게 더 자존심 상하는 일이 될 테니까요!!

     

     

    ▶ 주체적으로 행동하고 노력해서 내가 원하는 것들을 직접 쟁취하는 그런 멋진 여성이 되기를 바랍니다!!

     

     

    ◆ MBTI를 통해 상대방이나 나에 대한 궁합 및 특징 알아보기